본문 바로가기

STUFF

PS5 예약구매 성공기 (feat. 플스 파트너샵플러스)

반응형


드디어 PS5 예약구매에 성공했습니다.
사실 12월인가 12시 선착순 예약구매에서 모든 사이트들이 터지는걸 보고선 이후에는 선착순은 답이없다는걸 느끼고 홈플러스와 이마트의 추첨판매에만 응모했었는데 그것도 안되더라구요.

이번 2월26일 추가 예약구매가 있다는걸 보고 어차피 대형 유통사 (SSG 쿠팡 등) 은 불가능할걸 알고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러스 에서 예약구매를 해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지점이 여러곳이고, 코로나19로 인한 시간대별로 나눠서 픽업을 하기에, 시간대별로 물량이 나뉘어져 준비되어 있다고 하여 가능성이 조금은 높지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택배배송이안되고 현장 픽업만 가능하다는 점은 아쉽지만 오히려 직접 받아오는게 맘편할것 같더라구요.

2월26일 12시가 가까워져서 노트북으로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러스 카페에서 프리오더 링크가 올라오기만을 기다리고있었고 12시 정각에 새로고침 한번으로 성공했습니다. 다행히 제가할땐 서버가 터지지않고 한번에 예약을 성공했네요. 픽업시간을 고를수있게 되어있는데 겹치지 않았던 점도 성공요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예약시간이 12시정각 12초로 되었는걸 보니 꽤 빨리 정보를 입력했던것 같네요 ^^;
입력할땐 정신이없어서 계좌이체로 신청했는데 아무래도 큰 금액이다보니 매장에 전화해서 현장결제로 변경하고 어제 매장에서 카드할부결제 진행했습니다. 현장결제의 경우에도 픽업일 결제가 아니라 계좌이체와 동일하게 주문일 포함 4일이내 결제입니다.
3월 파트너샵 플러스 카드 무이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픽업일에 한번더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남았지만 결제하러 가는김에 오랜만에 딸아이랑 외출해서 즐겁게 놀다와서 겸사겸사 즐거웠네요. 이제 PS5 픽업하면 개봉기 올릴수있도록 하겠습니다.

정리하자면 다음번 PS5 예약구매 시에는 상대적으로 경쟁률이 조금 낮은 플스 파트너샵플러스 프리오더를 통해 구매에 도전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플러스 링크
https://m.cafe.naver.com/ca-fe/partnershopplus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플러스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플레이스테이션 세종점/아이파크몰점/가든파이브점/판교점/코엑스점/목동점/울산점/천호점 공식카페

cafe.naver.com


모두 예약구매 성공하시길 바라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