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뷰

남자 바디스프레이 추천! 포맨트 퍼퓸 바디스프레이

 

 오늘 소개할 제품은 여름에 뿌리기 좋은 남자 바디스프레이, 바로 포맨트 퍼퓸 바디스프레이 입니다. 아직 한여름이 아닌데도 벌써부터 기온이 30도를 웃돌고 하루종일 덥고 습한 날씨에 땀도 나고 불쾌한 냄새가 나기 마련인데요, 그런 우리 남자들에게 희소식, 바로 포맨트의 퍼퓸 바디스프레이 입니다.

 

 

 이성에게서 나는 가장 선호하는 향 1위가 바로 코튼향이라고 하는데요 (2018년 10월, 10대,20대 여성 300명 대상으로 마크로밀엠브레인에서 실시한 리서치 결과) , 조사 대상 여성의 61.7% 가 코튼향을 택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여성들이 좋아하는 파우더리한 코튼향을 그대로 담은 포맨트 퍼퓸 바디스프레이!

 

 전 영업직이라 사람을 많이 만나는 직업이다보니 항상 체취나 향기에 신경을 쓰는 편인데요, 여름에는 아무래도 체취와 섞이다 보니 향수 사용을 좀 자제하게 되는 경향이 있는데, 이번에 사용해본 포맨트 시그니쳐 퍼퓸은 은은한 코튼향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향기와, 자연스럽게 체취를 가려주는 효과도 있더라고요

 

 

 이 코튼향은 불쾌한 냄새 커버 또한 가능해서, 샤워 후나 외출전, 향기 케어가 필요한 상황에서 신체에 자유롭게 뿌려주면 됩니다. 특히 데이트 전이나 운동 전에 사용하게되면 더운 날씨나 운동으로 인해 땀이 나면서 생길수 있는 땀냄새를 미연에 방지할수 있답니다.

 

 포맨트 퍼퓸 바디스프레이의 또하나의 장점, 바로 쿨링감 인데요. 단순히 코튼향만 나는것이 아니라 몸에 뿌리면 시원한 느낌을 함께 주기 때문에 더운 여름, 특히 운동하기전에 뿌리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수 있답니다.

 

 

 스프레이 형태로 간편하게 뿌릴수 있고,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포맨트는 원래 향수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최근에는 성훈이 모델로 발탁되어 성훈 향수로도 많이 알려져 있답니다.

 

 

 포맨트 향수는 또한 다양한 상을 수상한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리서치 결과를 보다 자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름이다보니 빨래한 옷들을 걸어두면 퀘퀘한 냄새가 날때도 있는데요, 그럴때 역시 포맨트 퍼퓸 스프레이로 한방에 기분나쁜 냄새들을 날려버릴수 있습니다. 기분나쁜 냄새는 날려버리고 코튼향만 남길수 있게 됩니다.

 

 

 강력한 스프레이 분사력으로 옷에도 편리하게 뿌릴수 있답니다.

 

 옷걸이에 걸려있는 옷들뿐 아니라 옷장속의 옷들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발장속의 신발들도 빠질수 없겠죠, 특히 고가의 명품 신발들은 냄새 관리 또한 중요하기때문에 포맨트를 이용해서 관리해주면 금상첨화!

 

 

 포맨트 퍼퓸 스프레이는 저처럼 영업관련 직무에 계신분들 뿐만 아니라

1) 담배냄새 , 땀냄새 등 각종 냄새로 고민하는 분

2) 항상 좋은 향을 풍기고 싶은 분

3) 운동할 때 몸에서 나는 냄새가 신경쓰이시는 분

 등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포맨트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https://theforment.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1&cate_no=24&display_group=1

 

 

 본 리뷰는 포맨트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