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로 가습기 추천과 한달간 사용 후기 

추운 날씨들이 계속되면서 집안에 난방을 계속 하다보니 집안이 건조해지는건 어쩔수가 없어 가습기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시중에 상당히 많은 가습기들이 나와있어 검색하면서 애를 좀 먹었지만, 이리저리 검색하던중에 디자인이 눈에 확 띄는 제품을 발견했으니 바로 미로 가습기 였습니다. 


미로 가습기디자인이 상당히 특이한 미로 가습기


우리가 옛날부터 보아왔던 일반적인 가습기의 외형과는 상당한 차이를 보여주는 미로 가습기, 일단 시선을 끄는데는 성공했는데, 가습기라는것이 우리 몸에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만큼, 디자인보다는 당연히 성능, 그리고 우리 인체에 미치는 영향이 가장 중요하겠지요. 



미로 가습기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분리세척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지만 단순한 분리세척이 아니라 모터까지 분해하여 세척이 가능합니다. 


미로가습기뚜껑을 분리하고..



미로가습기뚜껑을 분리하고 물을 채운 모습


뚜껑 분리가 간편하고 물을 채우는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그리고 물받이 통에 본체를 살짝 띄워주기만 하면 끝. 본체를 물 위에 띄운다는 발상이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면서 물위에 동동 떠있는 본체의 모습을 아이들도 좋아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미로가습기전원스위치 겸 분무세기 조절기


전원스위치 겸 분무세기를 조절할수 있는 미로가습기 의 스위치 입니다. 조그셔틀 방식을 채용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느낄수 있고 본체에 별도의 전원이나 세기 조절 버튼이 없어서 사용하기에 편리함을 줍니다. 


미로가습기뚜껑을 열면 내부 모터가 나옵니다.


내부의 모터를 포함한 모든 부품들은 완벽 방수 IP68 / 방진 기능을 갖췄기 떄문에 완벽하게 분해하여 모든 부품의 세척이 가능합니다. 사실 이점이 미로 가습기를 선택한 가장 중요한 점이었는데요. 가습기라는 제품이 방안에 오랫동안 한자리에 있다보니 먼지가 쌓이게 마련이고 매일 닦는다고 해도 완벽한 세척이 불가능하기 마련인데 미로가습기의 경우에는 모든 부품들의 세척이 가능해서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로가습기완전 분해세척을 통해 꺠끗함을 유지


완전 분해세척이 가능해서 제품 외부 뿐 아니라 내부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할수 있습니다. 특히 어린 아기가 있는 집에서는 사용하기에 적당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미로가습기분무 능력도 뛰어남


분무 능력도 뛰어난 편이라서 충분한 가습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보여드린 조그셔틀 다이얼로 분무량의 조절이 편리하게 가능합니다. 다만 너무 강하게 틀어놓으면 아침에 제품 주변 바닥에 물이 약간 고이는 현상은 단점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제품 구매시에 수면시에 사용 가능한 별도의 수면전용 분무캡을 증정하기 때문에 함께 사용하면 소음이 줄어들거나 분무량 조절이 용이합니다.




저는 제조사에서 제품을 제공받은게 아니라 제돈주고 구매한 제품이라서 장단점을 함께 리뷰해보려고 했는데 한달간 사용해본결과 아직까지 크게 단점을 발견하지는 못했습니다. 낮에는 집에 사람이 없어 거의 잘떄만 사용하는 편인데 소음도 적은편이라 자는데 방해되지도 않고요. 


가습기 구매를 고려중이신 분들이라면 미로가습기를 사용해보심을 추천 드립니다. 위 모델 뿐 아니라 다양한 모델들이 있고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사용가능한 제품도 있으니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